브레이크 시스템 소프트웨어 문제로 램 차량 120만 대 이상 리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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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고문식 작성일24-09-08 15:42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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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 따르면 자동차 제조업체인 스텔란티스는 잠금 방지 브레이크 시스템(ABS)의 소프트웨어 오류로 인해 120만 대 이상의 램 1500 차량을 리콜한다고 밝혔습니다.

NHTSA는 토요일에 발표한 성명에서 리콜 대상 차량에는 2019년형, 2021년~2024년형 램 1500 트럭이 포함된다고 밝혔습니다.

Stellantis는 성명에서 "고객 피드임플란트 뼈이식
백에 대한 정기적인 검토를 통해 회사 조사가 진행되었고, 2019년형과 2021-2024년형 Ram 1500 트럭 중 일부에 전자 안정성 제어(ESC) 시스템을와이파이 비번 알아내기
실수로 비활성화할 수 있는 (ABS) 모듈 소프트웨어가 장착되어 있을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Stellantis는 ESC가 비활성화되더라도 기초 다이소 재고조회
브레이크 기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ABS, ESC,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및 전방 충돌 경고 표시등은 차량이 시동되면 시스템을다이소 리들샷 100
사용할 수 없음을 나타내기 위해 켜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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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텔란티스 측은 관련 부상이나 쿠팡 로지스틱스 알바
사고가 발생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이번 리콜은 6월에 약 158,0065세이상임플란트
0대의 램 2500 픽업트럭에 영향을 미친 유사한 리콜에 이어 이루어졌습니다.
쇼핑을 하다 지쳐버리는 사고방식에 65세이상 임플란트
지친 미국인들은 덜 트렌디한 것으로 생활을 바꾸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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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스타일이나 제품을 팔면서 새로운 옷, 하이테크 세척 도구 또는 가장 인기 있는 새로운 헤어케어 제품을 사라고 독려합니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끊임없이 캐롯 여행자보험
새로운 것을 사라는 압박으로 인식되는 것에 환멸을 느꼈다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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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적된 저축이 줄어들고, 기업들은 근로자를 해고하고 있으며, 일부 경제학자들은 미국이 경기 침체에 빠질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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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화하는 것
30세의 다이애나 비베는 인플루언서의 영상에 반응하는 20만 명이 넘는 팔로워에게 TikTok에 "영향력 제거" 영상을 게시합니다. 그녀는 종종 인플루언서가 보여주는 제품을 쓰레기라고 부르는데, 이는 팔로워들이 쇼핑을 할 때 머릿속에서 듣는 주문입니다.

다이애나 비베는 20만 명이 넘는 팔로워에게 제품 구매에 대한 "영향력 감소"를 유도하는 영상을 게시합니다.
다이애나 비베는 20만 명이 넘는 팔로워에게 제품 구매에 대한 "영향력 감소"를 유도하는 영상을 게시합니다. Diana Wiebe 제공
Kohl's에서 Best Buy, Home Depot에 이르기까지 소매업체들은 최근 몇 달 동안 소비자 지출이 감소 하면서 타격을 입었습니다 . 이는 미국인들이 코로나 팬데믹 제한으로 인해 집에 갇혀 빵 굽는 용품부터 운동 기구, 전자제품까지 모든 것을 사서 바쁘게 지냈던 불과 몇 년 전과는 다른 변화입니다. 봉쇄 제한이 해제되면서 사람들은 상품에서 휴가와 콘서트와 같은 경험으로 현금을 쏟아부으며 "복수 지출"에 나섰습니다.

"저는 (저소비 핵심)을 단순한 트렌드 이상으로 봅니다. 저는 그것이 정상적인 삶을 다시 정상화하는 것으로 보고, 어쩌면 약간은 낭만적으로 보기도 합니다." 오하이오주의 한 법률 비영리 단체에서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는 위비는 말했다.

소비 부족에 참여하는 많은 사람들은 또한 기업과 인플루언서 모두의 비진정한 마케팅으로 인식되는 것에 질렸다고 말합니다. Wiebe는 인플루언서가 종종 선물받은 아이템이거나 기업에서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돈을 받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겉보기에 사치스러운 지출 습관이 대부분의 미국인에게는 비현실적이라고 지적합니다.

"제가 소매업체에 경고한 바에 따르면, 이것이 약간 부정적인 것으로 바뀌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 '기업들이 이런 것들을 우리에게 강요하고 있고, 우리는 저항해야 합니다.'"라고 소매 기술 회사 Aptos의 전략 및 제품 부사장인 니키 베어드는 말했습니다.

@katrinas.생각
저는 목욕 및 바디워크 캔들을 쌓아두곤 했습니다. 1~2개면 충분했습니다. 그리고 다 떨어지면 더 사곤 했습니다. #과소비 #과소비핵심

♬ Don't Know Why - 노라 존스
덴버 신문사의 소셜 미디어 편집자인 카트리나 레이비는 인플루언서들이 팔로워들에게 트렌디한 의류, 가정 장식, 뷰티 제품 등 "필수" 제품을 홍보하는 영상이 특히 지겹다고 말했습니다.

24세의 레이비는 "필요하다면 이미 가지고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환경 문제
소비 부족 핵심 지지자들은 이 추세가 품질을 염두에 두고 구매하는 것과도 관련이 있다고 말하는데, 많은 기업이 최근 몇 달 동안 지적한 패턴입니다. 예를 들어, 레스토랑의 가격이 전반적으로 상승하면서 많은 식당 손님이 패스트푸드 가게에서 돈을 쓰는 대신 웨이터 서비스가 있는 앉아서 먹는 식당에서 식사하는 것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유타주의 건설 회사에서 파트타임으로 일하는 24세의 엘리노어는 푼돈을 아끼는 것보다는 의식적으로 쇼핑하는 것을 우선시한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한 벌에 150달러가 넘는 청바지를 여러 벌 가지고 있는데, 패스트 패션에 비해 오래 입을 수 있어서 비싼 가격표만큼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엘리노어는 자신의 지출 습관이 환경에 대한 걱정에서 비롯되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서아프리카에 살았는데, 그곳에서 폐기된 패스트 패션의 과잉으로 인해 대륙에 엄청난 양의 섬유 폐기물이 유입되는 것을 직접 보았습니다.

CNN에 성을 밝히지 말아 달라고 요청한 엘리너는 "아마존에서 수영복 20개를 사는 대신, 좀 더 비싼 수영복 두 개를 살 거예요. 정말 마음에 들어서 몇 년 동안 입을 수 있을 거예요."라고 말했다.

그래도 미국인들은 여전히 ​​돈을 쓰고 있습니다.
소비 부족 핵심 추세의 인기에도 불구하고, 미국의 지출은 전반적으로 강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상무부의 데이터 에 따르면 , 소매업체의 매출은 7월에 전월 대비 1% 상승했으며 , 6월의 하향 수정된 0.2% 감소에서 상승했고 경제학자들의 0.3% 증가 예상을 뛰어넘었습니다.

버지니아주 알링턴에 사는 32세 컨설턴트 수잔 램버트는 과소비 비디오를 시청한 것이 지출 습관에 대해 더 주의 깊게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월간 뷰티 박스 구독을 취소했고, 대학 시절부터 남편과 함께 소유했던 유리잔을 교체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버지니아에 사는 32세 컨설턴트 수잔 램버트는 과소비 핵심 영상을 시청한 후 뷰티 박스 구독을 취소했다고 말했습니다.
버지니아에 사는 32세 컨설턴트 수잔 램버트는 과소비 핵심 영상을 시청한 후 뷰티 박스 구독을 취소했다고 말했습니다. 예의 Suzanne Lambert
하지만 그녀는 과소비 영상은 사람들이 더 나은 지출 습관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데 있어 목표를 놓쳤다고 말합니다. "과소비와 과소비가 있다고 말하는 것은 적절하고 모든 사람에게 맞는 척도가 있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램버트는 말했습니다.

미시간 대학교 로스 경영대학원의 마케팅 조교수인 스콧 릭은 리테일 테라피가 사람들을 기분 좋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연구를 수행했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슬픔을 느끼는 일부 사람들은 쇼핑을 할 때 그 감정을 더 빨리 극복할 수 있는데, 그것은 그들에게 통제감을 주기 때문이라고 그는 말합니다.

"저는 (과소비나 과소비) 둘 다 반드시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릭이 말했다. "제 말은, 당신이 돈을 어디에 써야 할지 누가 말할 수 있겠어요?"
NHSTA는 별도의 보도자료에서 Stellantis가 계기판 클러스터의 내부 단락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는 이유로 2020~2024년형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2018~2024년형 지프 랭글러 차량을 리콜한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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