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극적인 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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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천재 작성일24-08-01 00:39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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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
연구 결과는 부모와 양육에 대한 섹션으로 구성되었으며, 그 뒤에 어린이의 관점을 제시하는 네 가지 초상화가 이어집니다. 초상화는 세대 간 관계와 어린이의 결과를 결합하여 확립된 유형학을 보여줍니다. 네 가지 사례에서 예시된 네 가지 식별된 유형은 우리 샘플에서 관찰된 전체 변화를 포괄합니다.각주5. 비밀 유지의 이유로, 우리는 젊은 인터뷰 대상자들에게 상황에 맞게 만들어낸 이름을 사용했다고 설명합니다.
이원 분석은 관계의 파트너, 우리의 경우 부모와 자녀(Eisikovits 및 Koren 2010 ) 간의 겹침과 대조를 평가할 수 있는 독특한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3차 교육을 받은 두 응답자, Zora와 Afërdita는 부모-자녀 관계를 권위적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는 어머니의 관계와 겹칩니다. 그들은 다른 가족적 배경에도 불구하고 고성취자입니다. 3차 교육을 받지 않은 두 응답자, Flori와 Visar는 부모-자녀 관계를 관대한 것으로 생각하는데, 이는 아버지가 자신을 권위주의자라고 보는 관점과 대조됩니다. 그들은 다른 가족적 배경에도 불구하고 저성취자입니다.
조라와 아페르디타: 권위 있는 부모와 높은 성취
두 여성, 조라와 아페르디타는 전체 가족 동원과 적극적인 학교 개입을 통해 자신과 부모의 관점에서 권위적인 양육 스타일을 경험합니다. 이러한 요소는 고학력 가정 출신인 조라의 세대 간 높은 지위 재생산으로 이어지고, 부모의 제한된 교육 자원과 스위스로 이주한 후 직면한 하향적 이동성에도 불구하고 아페르디타의 상향적 이동성으로 이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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